콘텐츠 바로가기

제주학 아카이브

제주학연구센터에서 수집한 소장자료를 찾아볼 수 있습니다.

국내관광시장의 유형별 마케팅 전략(정책연구 2002-07)

분야별정보 > 사회과학 > 관광



1. 기본 정보

1) 자료명: 국내관광시장의 유형별 마케팅 전략

2) 구분: 정책연구 2002-07

3) 연구진: 송재호, 양창식, 정승훈, 신동일

4) 발행 사항: 제주, 제주발전연구원, 2002

 

2. 목차

제1장 서 론
제2장 관광 마케팅 전략에 관한 이론 고찰 
제3장 제주관광의 환경과 현황
제4장 제주관광 유형별 시장의 조사 분석
제5장 분석결과에 따른 정책제언
<참고 문헌>
<설문지>

유형
보고서
학문분야
사회과학 > 관광
생산연도
2002
저자명
제주연구원
소장처
(재)제주연구원
조회
26
첨부파일
20021202_국내관광시장의 유형별 마케팅 전략_송재호 외_제주연구원.pdf

제주학 아카이브에서 창작 및 제공하는 저작물은 "공공누리 출처표시"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