콘텐츠 바로가기

제주학 아카이브

제주학연구센터에서 수집한 소장자료를 찾아볼 수 있습니다.

제주지역 일본관광시장에 대한 마케팅 전략(정책연구 2002-08)

분야별정보 > 사회과학 > 관광



1. 기본 정보

1) 자료명: 제주지역 일본관광시장에 대한 마케팅 전략

2) 구분: 정책연구 2002-08

3) 연구진: 문성종, 정승훈, 이창익, 신동일

4) 발행 사항: 제주, 제주발전연구원, 2002

 

2. 목차

Ⅰ. 서 론

Ⅱ. 일본의 관광정책 및 해외여행 성향

Ⅲ. 일본관광객 방한 현황 및 시사점

Ⅳ. 제주관광 실태분석

Ⅴ. 실증분석

Ⅵ. 일본관광객 유치를 위한 마케팅 전략 수립 및 정책제언

Ⅶ. 결론 참고문헌

부록: 설문조사서

 

유형
보고서
학문분야
사회과학 > 관광
생산연도
2002
저자명
정승훈 외
소장처
제주발전연구원
조회
88
첨부파일
제주지역 일본관광시장에 대한 마케팅 전략.pdf

제주학 아카이브에서 창작 및 제공하는 저작물은 "공공누리 출처표시"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