제주지역 일본관광시장에 대한 마케팅 전략(정책연구 2002-08)
분야별정보 > 사회과학 > 관광
1. 기본 정보
1) 자료명: 제주지역 일본관광시장에 대한 마케팅 전략
2) 구분: 정책연구 2002-08
3) 연구진: 문성종, 정승훈, 이창익, 신동일
4) 발행 사항: 제주, 제주발전연구원, 2002
2. 목차
Ⅰ. 서 론
Ⅱ. 일본의 관광정책 및 해외여행 성향
Ⅲ. 일본관광객 방한 현황 및 시사점
Ⅳ. 제주관광 실태분석
Ⅴ. 실증분석
Ⅵ. 일본관광객 유치를 위한 마케팅 전략 수립 및 정책제언
Ⅶ. 결론 참고문헌
부록: 설문조사서